한미재향군인회, 예비역 자녀 위한 골프토너먼트 개최한다 > 한인사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한인사회소식] 한미재향군인회, 예비역 자녀 위한 골프토너먼트 개최한다

작성자 : 사람과사회 작성일 : 2025-04-16

페이지 정보

본문

4월28일, 롱비치 엘도라도 골프클럽에서
한미재향군인회가 주최하는 골프대회를 준비하면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신용집사, 김영수장로, 오미애 재무, 뒤줄 왼족 두번째 엘도라도골프코스 안매니저, 한 사람 건너 대회장인 김현석목사이다. 

재향군인회미남서부지회가 한미 재향군인기관과 더불어 골프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대회장을 맡은 김현석목사는 예비역자녀 장학금과 리더십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마련을 위함이 목적이라며 이번 골프대회 준비상황을 알려왔다. 

김목사는 “화창한 봄날 4월 28일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 KOREAN AMERICAN VETERANS LEGION, 한국 예비역 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 HUNTINGTON BEACH KOREAN CHURCH, 그리고 미재향군인회THE AMERICAN LEGION DEPT. of CA 가 함께 연합하여 최초로 한미재향군인이 함께 하는 골프 대회를 최초로 개최하게 되었다” 면서 “행사의 목표는 첫째,  한미재향군인들이 함께 모여 친선골프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며, 둘째, 한미재향군인들 자녀를 위한 장학금 마련, 셋째, 한미재향군인 자녀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과 희생과 봉사의 가치를 배워 건강하고 건전한 육체와 정신으로 가정과 이웃과 국가를 ‘섬기는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리더십개발 교육과 훈련 및 캠프 준비를 위한 기금마련을 위한 것입니다. 이 한미재향군인 골프대회에 함께 참여하여 주시고 광고로 도와주시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골프대회는 롱비치지역에 소재한 엘도라도 퍼블릴 골프코스로 마침 한인 매니저가 섬기면서 경기운영도 수월하고 효과적으로 운영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인원 상금은 5만불로 주최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미남서부지회, Korean American Vererans Legion, 예비역기독군인회미남서부지회, 헌팅턴비치한인교회 등이 연합했고 공동명예배회장은 김진수 박굉정, 고문으로 김영수 이승해, 등이 수고 하고 있다. 

등록에 관한 연락은 714)887-6992 로 가능하며 엘도라고골프코스는 2400 N. Studebaker Road, Long Beach 에 소재한다. 대회 일시는 4월28일 월오일 오전 10시에 접수하고 11시 샷건으로 티오프한다. 경기 후 뱅큇 및 시상식은 오후 4시30분에 시작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인구직